운전면허 적성검사하라고, 우편물이 날라왔네요~~  살짝쿵 귀찮지만 할건 해야겠지요... ㅎㅎ
사진두장 준비해서... 오프라인으로 집 가까운 면허시험장이나 경찰서에가서 신청하면 되는데 미리 인터넷에서 사진등록하고 신청서(칼라출력요구) 출력해 가지고가면 편하다는데 좀 번거롭고 까다롭네요...
회원가입해야하고, 공인인증서, 스캔한 사진도 요구하는 규격이 깐깐하네요~~
인내심 없는 사람은 하다가 지칠듯... ㅎㅎ 저도 짜증나서 할까말까 무지 고민했음 ㅋ

혹시나 도움이될까해서 관련내용 정리해 올립니다. (클릭하면 이미지가 크게 보입니다.)

[서울 서부면허시험장에서 적성검사마치고 운전면허 갱신]
=이번에 알았는데 시력 기준은(안경착용 포함) 0.5 이상 이랍니다.=

좀 까다롭지만 미리 사이트에 사진등록후, 신청서 흑백 출력해서 한가한 평일오전 10시쯤에 도착했는데 접수부터 간단한 시력검사, 면허 발급받는데 20분만에 끝났습니다.
*^^*

edyoon.tistory.com (^(oo)^) 윤샘 컴교실

posted by [Selha YoonS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