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의 컴화면을 이미지(jpg, bmp) 파일로 원하는 사이즈에 맞게 캡쳐하는 국산 프로그램 입니다.  설치와 사용법이 매우 간단 합니다.
캡처 유틸이 여러개 있지만, 함 사용해 보시면... 감탄하고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 이란걸
느끼실 겁니다.

[테스트 결과 아래 첨부된 버전은 운영체제 Windows XP 에서만 설치/사용 가능합니다. Windows XP Service Pack 3, Vista, 윈도우 7은 설치불가능 합니다. 별도로 검색하여 업그레이된 버전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 중간에 스폰서는 불필요하면 체크해제하고... 동의등 일반적인 설치방법 입니다.
- 설치 완료후 최초로 캡쳐 할때, 저장할 곳을 임의 폴더를 만들고 지정하면 좋습니다.
- 시스템 관리 측면에서 [HDD C:]는 피하고 다른 HDD를 지정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안카메라로 본 사이트의 원하는 곳 일부를 지정해 화면 캡쳐한 것입니다.


- 설치후 사용해본 결과 후기를 맨아래 댓글란에 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안카메라는 프리웨어 프로그램이지만 사용약관에 "배포 시 사전 당사와 협의를 거치고, 비 상업적 용도로 배포할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최신버전 다운로드는 아래 제조사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출처] (주)이비즈네트웍스 안카메라  www.ancamera.co.kr




■ 로그인 없는 편안하고 자유로운 사이트... (^(oo)^) 윤샘 컴교실 ■
edyoon.tistory.com



posted by [Selha YoonS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