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피씨정비학원에서 취업&창업에 기본 소양으로 필요한 훈련과정인 OA실무활용(한글&엑셀&파워포인트), 컴퓨터활용능력 2급&엑셀실무(엑셀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과정을 실무/실습 중심의 수업내용으로 차별화하여 기획,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 내용을 참조하세요.

참고로...
OA 및 컴활 2급 관련 훈련과정은 고용노동부에서 취업에 필요한 기본 소양 과목으로 인식하여서 취업성공패키지, 내일배움(계좌제)카드 직종 코드 번호와 상관 없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계좌제)와 취업성공패키지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과정은 고용노동부에서 과정승인후, 2014년도 1월에 개강 스케줄을 잡을 예정 입니다.

현재는, 재직자와 일반인 대상으로 11월중에 개강 스케줄을 확정했습니다.


OA실무활용(한글&엑셀&파워포인트) 훈련과정은 기초 사무능력인 한글(문서작성), 엑셀(계산작업/데이터 분석), 파워포인트(프레젠테이션) 실력이 부족하거나, 체계적인 학습과 실력 향상을 위한 분들에게 적합한 과정 입니다.

컴퓨터활용능력 2급 훈련과정은 대다수 수험생들이 최종 2차 실기 시험에서 많이 떨어지고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수업은 실기/실습 중심의 훈련 내용으로 진행 됩니다.

1차 필기 시험은 독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중의 대형 서점에서 컴활 2급 필기 수험서를 미리 구입하여 공부하면 대체적으로 1차 시험 합격률이 80%이상 됩니다.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공식 직업훈련 정보망인 WWW.HRD.GO.KR 사이트의 훈련정보 검색 키워드 순위 1위가 항상, 수년동안 컴퓨터활용능력 입니다.

 

참고로...
위에 검색 키워드 컴퓨터활용능력은 컴활 2급 자격증을 의미 합니다.


컴활 1급 자격증은 가산점을 얻기 위한 각종 고시(노량진, 신림동등) 공부를 하는 일부 사람들 외에는 굳이 훈련 수강도 많이 하지 않고 불필요 합니다.
(컴활 1급은 필기/실기 시험도 매우 어려워서 실제 합격률도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실무에서 활용 가치도 낮고, 잘 사용하지도 않는 불필요한 ACCESS 프로그램을 2차 실기 시험 때문에 학습하셔야 합니다. 컴활 2급은 2차 실기는 엑셀만 준비하면 됩니다.)

그래서 가장 훈련 과정도 많고, 취업을 준비하는 대다수 일반 사람들이 도전하는 실시간 검색 1순위 인기 훈련과정은 컴퓨터활용능력 2급 과정을 말합니다.

아래 URL을 선택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edyoon.tistory.com/476

 


OA실무활용, 컴퓨터활용능력 2급 과정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학원 행정실 상담 문의나, 학원 홈페이지에 교육과정을 참고하세요...

[월드 PC정비 전문학원]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 2호선 합정역 6번 출구에서 5분 거리이내)

(02) 3141-1212
www.worldpca.co.kr

 

 

 

!! 공지 사항 !!

2017년 8월 월드PC정비학원 사업장 폐업 되었습니다.

 

 



posted by [Selha YoonS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