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일종의 들고 다니는 컴퓨터이죠...
꼼꼼히 분석하고, 공부하면 활용가치가 높은 기막힌 기능이 더러 있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계속 어떻게 진화가 될지 무지 궁금합니다. ㅎㅎ

이병헌이 예전에 TV CF 선전을 했던 베가레이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좀 오래된 모델이죠... ㅋ
최초 구입후 삼사일 정도 밤새고 ㅠㅠ, 집중적으로 한 이주일 정도 테스트하고 공부 했었습니다.

베가레이서 스마트폰 기능중에 아름아름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SKY GyroMouse 어플이 있습니다.

스마트 PC 리모콘, 베가레이서 자이로마우스... 

스마트폰을 일종의 무선마우스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이나 기타 컴퓨터 작업을 할때 편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PC와 스마트폰을 IP주소로 연동해 무선 환경에서, 스마트폰으로 PC의 마우스를 편리하게 이동시키며 사용하는 기능 입니다.

최초 작업시는 스카이 제조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버전 차이가 있어 뭔지 모르고 이틀 꼬박 헛 작업 했었습니다.


대략적인 작업순서는...

1. 베가레이서 스마트폰에서 SKY 스테이션으로 들어가 SKY GyroMouse 어플을 설치합니다.
(설치된 버전 1.1.5)

2. 스카이 제조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자이로마우스 PC버전을 컴퓨터에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어플 버전에 맞는 것이 없어서, 혹시나 설치한 버전이 1.1.6 / 1.1.4 둘다 테스트 결과 OK)

 



3. 마지막으로 베가레이서를 WiFi에 연결하고, 자이로마우스 매니저로 PC와 IP주소로 연동
설치 버전이 정확히 맞지 않아서, 최초 실행시 오류메세지가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실행요

퓨터와 스마트폰 베가레이서가 동일한 IP주소로 동시에 무선인터넷 WiFi 에 접속해야지만 실행 됩니다.
유선 인터넷 PC 와 WiFi 에 연결된 베가레이서 환경에서 테스트 해보니 안되는군요... ㅎㅎ



관련 자료 사이트

http://az-it.kr/60133865184
http://blog.naver.com/smartnbiz/140136889365





[다른 스마트 PC 리모콘 어플 2개]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폰 앱설치후, PC에 아래 프로그램 설치요



1. 황금벌레 리모콘 / 설치 간단함, 자동인식, 키보드 영문입력 문제?
     (메모장, 아래한글 테스트)


관련사이트
www.nomadconnection.com/goldworm
blog.naver.com/goldworm




2. 스마트 PC 리모콘 Lite / 설치 간단함, 자동인식, 인터페이스 좋음


관련사이트
azar.cafe24.com






 
 새는 좌우의 날개로 난다.  (^(oo)^) 윤샘 컴교실
edyoon.tistory.com

posted by [Selha YoonS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