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실무활용◀/■ ☵ 엑셀실무 ☵
2012. 4. 2. 15:04
실무에서 약간의 응용만하면 잘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엑셀실무 예제 입니다.
두개의 워크시트를 연동해서 작업,
월 급여에서 직원별 세금 공제후 실지급액 계산
5번 작업 내용중에 오타가 있습니다. 맨 마지막 내용 (E4) 클릭으로 정정!!
아래는 추가 엑셀실무 예제 입니다.
아래의 문서양식을 엑셀에서 만들 수 있다면, 엑셀실무 문서양식에 입문하신 겁니다.
직원별 월 급여 지급명세서 엑셀 문서양식 제작
◆ (^(oo)^) 그렇기 때문에 하는 것이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는 것이다. ◆
edyoon.tistory.com
edyoon.tistory.com
'■■▶OA실무활용◀ > ■ ☵ 엑셀실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엑셀실무 매크로 기초 (0) | 2012.04.10 |
---|---|
★17=엑셀실무 데이터베이스 행열구조 바꾸기 (0) | 2012.04.03 |
14=엑셀2007 과 한셀 2010 비교 (0) | 2012.03.22 |
11=엑셀실무 메모 인쇄 설정 (0) | 2012.02.06 |
10=엑셀실무 함수 종합문제 (0) | 2012.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