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서 약간의 응용만하면 잘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엑셀실무 예제 입니다.

 

두개의 워크시트를 연동해서 작업,

월 급여에서 직원별 세금 공제후 실지급액 계산

 

엑셀실무=직원별 급여 명세표 구하기.xlsx

5번 작업 내용중에 오타가 있습니다. 맨 마지막 내용 (E4) 클릭으로 정정!!

 

 

아래는 추가 엑셀실무 예제 입니다.

아래의 문서양식을 엑셀에서 만들 수 있다면, 엑셀실무 문서양식에 입문하신 겁니다.

 

직원별 월 급여 지급명세서 엑셀 문서양식 제작

 1=엑셀실무문서양식=급여지급명세서.xlsx

 

 
 (^(oo)^) 그렇기 때문에 하는 것이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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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Selha YoonS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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